코스맥스는 ‘멀티 컬러 그라인딩 클렌징 밤’ 제형을 신규 개발하고 관련 특허를 출원했다. 신규 개발 제품은 내용물 리필이 가능한, 돌려쓰는 형태의 멀티 컬러 클렌징 밤. 각기 다른 색상의 클렌징 밤이 한 번에 토출되어 제품 사용 시 시각적인 재미 요소를 갖췄다. 색상별로 서로 다른 효능 성분을 담아 제품 콘셉트를 강조할 수 있다.
그라인딩 클렌징 밤은 스패츌러(spatula)로 제품을 떠서 사용하는 기존 클렌징 밤과 달리 필요한 용량만큼 돌려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별도로 스패츌러 등을 관리할 필요가 없고 내용물의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코스맥스는 신규 제품에 클렌징 밤 특화 리필 용기를 적용해 경제성을 높였다.
용기 크기를 줄인 리필 방식으로 기존 출시 제품 및 본품 사용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낮췄다.
코스맥스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한국식 단계별 스킨케어 주목도가 높아지며 신규 클렌징 제형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라며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신규 제형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클렌징 시장 공략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카이빙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Z세대의 뷰티 마케팅 트렌드 - 2탄 (19) | 2024.09.06 |
---|---|
Z세대의 뷰티 마케팅 트렌드 - 1탄 (18) | 2024.09.05 |
Z세대 마케팅, ‘긍생’ 응원하고 ‘페르소비’ 집중 공략하라! (1) | 2024.08.26 |
뷰티 크리에이터 협업 화장품 모음.zip (11) | 2024.08.21 |